본문 바로가기

Mania | Otaku/Sector 3

안줄수가 없다...ㅋㅋ 마양! 블로그 3주년 축하해!+ㅆ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경은 짐작가는데로 마양의 블로그입니다 ;ㅅ ; 제가 15일이고, 마양은 16일이었는데... 이거 4일이나 오버됬는데 괜찮을라나요 ㅎㄷㄷ... 마양! 받아둬라 ㅋㅋ

- 배경제공 : 마양의 블로그
- 모델제공 : 신곡주계 폴리포니카

마양이 저보다 더 고수였습니다... 전 1년내공인데, 마양은 3년내공이라니 ㅎㄷㄷ... 선배님 한수 가르쳐주세요[퍽]
텔즈 좀 적당히 하고! 너도 고3이란다 ;ㅅ ;[제가 할 소린 아닌듯...]
중앙대 붙어야지? 응? 나도 정시 떨어지면 글로 넣을게[뭣때매]

이번 축전은 조금 유치한 감이 있네요... 입히지 않던 색도 입혀보고 그런데 신호등 될뻔했[...] ㅋㅋㅋㅋㅋㅋ

축전보내는곳 : http://blog.naver.com/aqussta/140042544135

P.S : 오늘 하루 포스트 5개네요... 버닝했심;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