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jects/Face Control

한국정보올림피아드 고등부 본심사 대상자 명단에 제 이름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ㅠㅅ ㅠ 발표 어제 한다고 해놓고는 오늘 오전 11시로 연기한다고해서 대기타고있었는데-_-; 오후 2시쯤인가에 발표되었다고하네요!+ㅆ + 물론 옥자님으로부터 먼저 문자로 소식이 왔었지만, 진동을 느끼지 못한 저는 오후 2시 20분에 5교시가 끝나서 쉬는시간에 랩탑을 깨워서 바로 확인했는데, KADO에 한글파일이 올라와있더군요... 쭈욱 보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옷!!+ㅆ + 있습니다 있어요!!ㅠㅠ 아 정말 감동 ㅠㅅ ㅠ 드디어 전국대회에 진짜로 출전하는군요! 저희 학교에서 같이 나가는 후배들도 다 전국대회 올라왔더군요. 정말 기쁩니다 ㅠㅠ 일단, 이 명단에 올라오면 '한국정보올림피아드 동상 이상'은 확정입니다. 감동 그 자체네요 ㅠㅅ ㅠ 이제 남은건, 8월 30일에 있는 본심사(대면심사)에서 발표를 잘 해서 상의 색깔을 바꾸는것 뿐... 1월달엔 대상을 목표로 했습니다만, 보면 여기 올라온 분들 전부다 강력한 아이템을 가지고 나온터라... 솔직히 무섭습니다 ;ㅅ ; 금요일엔 서울시교육청에서 전국대회를 위한 연습이 있다네요... 그걸 위한(?) 발표자료를 만들어야 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발표자료엔 전혀 손도 못대고 있습니다. 발표시간이 3분정도로 한다고 치고, 파워포인트의 슬라이드 수가 5개 이내로 해야한다는군요... PPT 특성상 글이 너무 빼곡해도 안되고, 그렇다고 너무 간단하면 성의없어보이니... 이거에 대한 강약과 동시에 발표에 대한 연습을 지금부터 해야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곧 학원에 가서 12시 20분에 끝나서 집에오면 1시가 됩니다 OTL... 언제하나요 ㅠㅅ ㅠ 이젠, 부족한게 시간밖에 없군요... 오늘 7월에 본 모의고사 성적표를 받았는데 받고 5초만에 폭파[응?]가 아니라 씹어먹었[...]다는건 아니구요-_-; 어쨌든 그렇게 하고 싶을정도로 못봤습니다... 아 이젠 정신차리고 공부해야할까봐요[그런다고 올라가니 ㅠㅅ ㅠ] 어쨌든, 다음주 목요일까진 저 나름대로 바빠지겠네요...

P.S : 호야지기님도 대상자 명단에 포함된 것 같습니다만... 맞으시면 축하드립니다 :) 결국 되셨네요! 역시 희망을 버리시면 안되심 ㅇㅅㅇ;; 24일날 뵐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