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non-Stuff

페이퍼맨(Paper Man) - 6월 1일 오픈베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그림을 보시면 알 수 있겠지만요... 종이랍니다 :) 옆에서 보면 흐느적거려요 ㅠㅠ 귀여워 죽겠네 ㅎㅎ

이번에 처음해본 페이퍼맨이지만... 마음에 쏙 듭니다!

기존의 FPS에 질린 저로서는 뭔가 신선한 충격(?)이랄까 ㅎㅎ 기존 FPS에서 보면 피튀기고 막 그러는데 이 게임은 종이 조가리가 튀고... 관통하면 캐릭터에 구멍이 생기더군요 :) 이런 세심한(?) 처리까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채널선택 화면입니다. 좀 순서가 뒤바뀌게 글을 구성해봤습니다만-_-; 으음... 어쨌든! 처음부터 귀여운 게임화면이네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기실 화면입니다. 대략 오른쪽 상단에 있는 캐릭터는 바로 저랍니다... 이소룡옷을 입고 있는 온새미군 ㅠㅠ 나름 대기실 인터페이스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방 화면입니다. 대략 한판하고나면 캐릭터에 구멍이 뚫린 것들도 있더군요-_-; 저 어디있게요~ㅋㅋ

다른 스샷도 넣고싶었지만, 지금 매우 귀찮은 상태라[퍽] 이만하고 나중에 파파팍 못올리겠지만 가끔 올려볼게요 ㅠㅠ
대략 페이퍼맨은 6월 1일 오후 2시부터 6월 3일 오후 10시까지 오픈베타테스트를 한답니다. 그때까지 즐겨보심이 :)

홈페이지 : http://www.paperma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