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non-Stuff

DJMAX Portable 2 - 이제까지 모은 이미지중 가장 맘에 드는 것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A Lie'라는 곡이름의 이미지입니다. 노래도 좋고 이미지도 좋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BlythE'라는 곡인데요 이것은 노래가 신비스럽달까... 뭔가 신기합니다;ㅅ ; 제가 표현을 잘 못하겠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Good Bye'... DMP2에서 가장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베스트죠 :) 노래 자체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여기에 나오는 주인공 여자애가 귀여워서[퍽]

사용자 삽입 이미지
'Good Bye'의 또다른 이미지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Ikarus'라는 곡인데요. 비행기가 있어서 무작정찍었지만 노래도 괜찮습니다. Ani Pop이라는 것도 있나봐요... 분류를 그렇게 해두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Right Now'라는 곡입니다. 노래도 좋고 여자애도 이뻐서[퍽] 저장했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Show Time'! 이 노래는 가운데에 있는 사자(?)가 M/V에서 귀엽게 나와서 ㅠㅠ 노래도 신나더군요. 제가 좋아하는 노래타입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YoCreoQueSi'라는 노래입니다. 위의 노래인 'Show Time'과 분위기나 그런것들이 비슷해서 올려봤는데요. 이미지에 있는 캐릭터도 귀엽습니다 ㅎㅎ

사진은 35장까지 모았습니다만... 나머지는 딱히 좋아보이는게 ㅎㅎ 나중에 40또는 50장 모은 기념으로 묶어서 올려볼까합니다 :) 아흑 디맥 너무 재미있습니다... 전에 포터블로만 하다가 오랜만에 컴퓨터 온라인 버전으로 하니까 화면이 커지다보니 적응이 안되더군요. 하지만 리듬감각은 포터블로 평소에 하는 덕분인지 못깨던 곡도 깨고 올콤은 상상도 할 수 없었던 곡도 올콤을 해내더군요... 질리지는 않아요 ㅎㅎ

DJMAX Portable 2!! 고고싱하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