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tuff

PSP 중고 구매!+ㅆ +

불과 일주일전까지만해도 생각 못하던 일을 내고야 말았습니다. PSP를 구매한것이죠! 이로인해 전 수능 포기라는 것을[응?] 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학교 친구의 친구가 판다는 소식을 듣고 17만원에 거래를 했죠. 13만원을 먼저주고, 4만원은 나중에 주기로 했답니다 :)
구성은 본체, 설명서, USB케이블, 충전기, 이어폰, 파우치, 메모리스틱 1기가고요... 사진을 보는게 훨씬 낳을듯 하여 :) 참고로 캠으로 찍은 사진이라 많이 화질이 안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에 있는게 전부지만 파우치와 메몰스틱을 못찍었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설명서 입니다. 안읽어도 알것같지만, 내일 학교가서 읽어봐야죠[응? 공부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충전기입니다. 오늘 학교에 랩탑 전원케이블을 놓고와서 홀롤로했는데 다행히도 PSP의 전원케이블 꽁지가 랩탑과 같아서 충전하고 다시 충전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어폰입니다. 이거까지 주시다니 정말 ㄳ하죠 ㅎㅎ 아직 테스트는 안해봤습니다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USB케이블입니다. 이걸로 오늘 메모리스틱에다가 DJMAX 포터블을![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의 주인공인 PSP 본체입니닷!+ㅆ + 상태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만... 펌웨어를 업글해야할듯하네요 :) 외관상의 특별한 점은 없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색쉬한 뒷부분이랍니다 ㅎㅎ PSP라고 써있는 저곳에 UMD인가하는걸 넣는다는군요... 그분이 UMD한장을 주셨는데 신기하게생겼습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더 자세히 찍고자 빛을 대고 찍었는데 OTL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우치랍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PSP를 파우치에 넣은 모습입니다. 좀 돔승환같이 생겼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분이 주셨을때 그대로인데, 바탕화면에 최강희씨가 나오더군요 :) 바탕화면도 설정할 수 있나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을 실행하기위해 로딩할때 뜨는 창인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DJMAX PORTABLE

사용자 삽입 이미지
루키 디제잉이라고 써있군요. 이지 모드랍니다 이걸 선택!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딩화면에 나오는 상콤한 여자아이 :)[끌려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래선택을 하면서 홀롤로 할수있더군요 :) 오랜만에 하니 정말 힘들더군요;

게임화면은 이쯤하구요... 대충 둘러봤는데, 어떠신지요 :) 염장을 지른다고 홀롤로하시면서 악플다시지 마시길 ㅠㅠ 먼저 PSP를 살 수 있게 큰 도움(?)을 주신 제라드님 감사합니다-_-;; 그리고 판매자분인 황보정우 ㄳ[말놓기로함] 그리고 중개인인 용팔이!![가명임] 고맙다 ㅅㅂ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