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온새미의 블로그, 2월 정산

이렇게 매 달마다 블로그를 정산해보는군요 :) 그래봤자 1월이 처음인데... 다음의 웹인사이드나 티스토리 자체에서 잘 분석해줘서(?) 제가 따로 코맨트를 안달아도 잘 분석이 되더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2월 25일 쯔음에 제가 구글어스에 관한 글을 써서인지 몰라도 트래픽과 방문자수가 엄청 많군요; 검색엔진은 뻔하죠 네이버일테죠...-_-; 인기페이지는 그냥 http://onsemy.tistory.com/ 이군요; 그런데 이상한건, 작년에 썼던 포스트가 아직도 상위권... 이 포스트에 뭔가 있는것 같군요... 검색어는 뭔가 딱 봐도 화제가 될만한 단어는 없내요 :) 그리고 맨 아래에 있는 유입방법... 다이렉트는 전부 저인듯-_-;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웃긴게 있어서 따로 뽑아본 건데요... 모니터색상이라는 것도 분석하더군요-_-; 그런데 놀라운것! 520-bit 모니터가 있었답니까?! 이건 분명 멀리 미래에서 온 미래인이거나, 외우주에 사는 고등생물체일 가능성이[끌려간다...] 정말 저건 뭘까요... 제친구 말로는, 모니터가 64-bit만 넘어도 10분간 쳐다봐도 눈에 무리가 간다던데 저 520-bit는 도대체 무엇일까요... 아시는 분은 친절하게 코맨트로 설명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으음 대략 1월보단 많이 안오셨군요... 하지만 평균적으로 300~400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2월은, 제 블로그에서 투데이 최다 기록을 갈아치우는 역사적인 달입니다. 너무 행복했죠 ㅠㅠ 아마, 제가 블로그에 포스팅 하는 이유가 아닐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퍼러 목록을 빼왔습니다. 역시나 네이버가 많군요... 올블로그는, 저번에 구글어스 포스트 이후로 많이 찾아오신것도 같습니다만... 그동안 실시간 인기글에 자주 제 글이 등장을 하더군요 :) 나머지는 직접 오시는 분들 ㅎㅎ

이렇게 초간단하게 블로그 2월 정산을 끝내봤는데요, 2월달도 열심히 했습니다만, 3월은 이제 새학년 새학기가 시작되는 달입니다. 그래서 블로깅을 자주 못할 것 같군요 :( 하지만, 틈나면 할테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