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non-Stuff

드디어 왔군요! 캡파 엽서 :)

오늘 오후 2시 30분에 일어났습니다... 일단 컴퓨터를 켰죠... 제 친구가 캡슐파이터 엽서를 받았다더군요 그래서 저도 확인을 했는데........................

왔더군요!+ㅆ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하하하하 감동 ㅠㅠ 이 안에 선물이 들어있다던데... 일단 뒷면을 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 뭔가 간지 필이나는 :) 기대기대를 하며 조심스럽게 뜯어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고보니 소집장.... 이더군요. 그런 소집장이 20장이더군요; 그런데 뒷면을 보니 시디키가 3개씩 들어있는 것입니다!+ㅆ + 아앍 이제오면 어떠카니 ㅠㅠ 안습의 도가니탕이 되어버린 이 사건-_-
[전 이미 다른 사람에게 시디키를 받아서, 등록을 마쳤다는...]

하나는 간지용으로 가지고 있어야겠군요 두가지 종류의 소집장이 있어서 두장은 간지용으로 가지고 있어야겠군요 :) 나머지는 내일이 개학이라, 학교친구들에게 뿌리기로 했답니다 :) 혹시 시디키를 가지고 싶으시다면, 메일주소를 댓글에 달아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ㅎㅎ[단, 15명 18명(3명추가됬습니다) 선착순]

=====

2007년 4월 16일 오후 10시 33분 이후로 이 이벤트는 종료됩니다. 그동안 뜨거운 반응들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