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3 블로거 모임에 관한 공지

이 포스트는 블로거 모임 때까지 최상단에 위치합니다.

포스팅 후 1차 수정 : 11월 21일 수요일 16시 24분
포스팅 후 2차 수정 : 12월 9일 일요일 15시 37분
포스팅 후 3차 수정 : 12월 12일 수요일 14시 10분
포스팅 후 4차 수정 : 12월 13일 목요일 21시 50분


안녕하셔요, 온새미입니다.
저번에 제가 급하게 포스팅했던 블로거 모임에 관해서 여러 의견이 나오진 않았지만, 몇몇분들은 토요일날 도저히 안된다고 하시더군요... 그런 가운데 일요일날 하자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일단은 12월로 넘기긴 좀 그런감이 있으니까요, 일단 모든건 목요일까진 결정짓고 싶습니다. W스타일샵 예약도 해야하고 하니까요... 적어도 이번주에 만난다는건 확실하니까, 참가하고자 하는 여러분들은 이제부터 이 포스팅을 주체로 하여 최상단에 올려놓을것이니,

참가하실 분은, 비밀댓글본명, 휴대폰번호, 사는곳(대충 서울 용산)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냥 댓글로는 의견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제든지 의견수렴은 이뤄지니까 거침없이 의견을 내어보세요. 그냥 싫다고만 하지 마시고...


현재까지 가겠다고 하신 분

-----

온새미, 가우리, 바나나, 프리스트, 레이, 아키하, 스구루, 리사코, 시로, 쿠, 시브리즈

-----

이렇게 다섯분입니다. [이 리스트는 비밀댓글이나 IRC로 참가하겠다고 하시면 갱신됩니다.]
위의 리스트에 있다고 하셔도 비밀댓글 달아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현재까지 정해진 모든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의견을 수렴하여 갱신이 가능합니다.]

=====

일시 : 2007년 12월 19일 수요일
장소 : 서울 신촌 - 확정
모이는 시간 : 일단 점심먹고. 자세한건 의견을 내어주십시오.
정모비 : 1만원( + 알파 )

※ 인원수에 따라서 장소와 정모비 등등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꼭 고3이 아니어도 참가가 가능하니까, 참가하고 싶으신 분은 비밀댓글로 달아주시길 :)
※ 의견을 반영할 땐, 고3분의 의견이 더 우선시될 듯합니다. 아무래도 주체는 고3들이니까요.

=====

추가)
11월 21일 수요일 16시 24분
- 정식 일정은, 3시쯤에 모여서, 2시간정도 동안 서로에 대한 의견을 나누거나 하면서 친목을 다지고, 5시에 1차 놀거리 [피씨방, 노래방, 당구장, 보드게임방 등등] 에 갔다가 6~7시쯤에 저녁밥을 먹습니다. 그다음엔 2차 놀거리 [위 선택지 중에서 안간곳] 를 뛴다음, 정식 일정은 끝. 다만 3차 이상 하실분은 따로 모이셔서 계속 달려주시구요!+ㅆ + [여기에서 정모비 + 알파가 된다능] 꼭 이처럼 된다는 법 없으니, 이 일정이 마음에 안드시거나 더 좋은 참신한 의견이 있으시면, 꼭 댓글로 자신의 의견을 달아주시길 :) (그저 싫다고만 하는 사람 싫어용~ㅠㅅ ㅠ)
- 현재 12월 30일또는 내년 1월 1일, 11월 25일, 11월 24일 등등 개최일자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오니 이것에 대한 의견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단 일요일에 하고자하니까, 11월은 글렀으니 12월의 일요일이 들은 날(2, 9, 16, 23, 30) 중에서 시간 되시는 날 선택해주시길 :)


수정)
11월 21일 수요일 16시 24분
- 일시와 정모비를 수정하였습니다. 일시쪽은 자세한 날로 표기하였던 24일을 많은 다른분들이 바빠서 참석 불가능할 것 같으므로 11월에서 12월 이후로 연기하였습니다. 이부분에 대해서 많은 의견 내어주시구요, 정모비쪽은 사실 3만원까지 예상한건 정식 일정 후의 + 알파를 생각한 덕분입니다. 기본정모비는 2만원 이하에서 결정될듯 합니다.

12월 9일 일요일 15시 37분
- 일시와 정모비를 다시 수정하였습니다. 일시쪽은 이전 포스팅에서 12월 12일 12시까지 투표를 하겠사오니, 투표에 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정모비는, 기본 1만원으로 하도록 하고, 남는 비용은 의견을 모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장소도 투표에 들어갑니다. 신촌이나 남영동이냐인데요, 남영동은 저나 가우리가 눈감고도 다니는 동네인지라 노는 것 하난 유리합니다. 신촌은 모일장소가 많아서 좋긴 하지만요. 이것도 투표에 붙일 생각입니다.

12월 12일 수요일 14시 10분
- 장소는 신촌으로 확정되었습니다. 12월 12일 12시까지의 투표결과, 날짜는 4:4 여서, 하루 더 연장투표를 하기로 했구요, 장소는 신촌으로 확정되었습니다. 투표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하루 더 연장된 날짜에 관한 투표도 많이 참여해주시길 :)


12월 13일 목요일 21시 50분
- 날짜는 19일로 확정되었습니다. 12월 19일 수요일에 서울 신촌에서 블로거 모임을 가지기로 확정하였습니다. 이제까지 투표해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드리구요, 19일날 못오시는 분들이 계시더라도, 다음에 모이게 된다면 그 기회에 오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ㅅ ;



나머지는 의견이 좀 더 들어오면 갱신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처음이니까요, 모이는데에 의의를 갖고자 합니다. 멀리사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이를테면 쿠네 스펠 상어?] 이 모임을 위해서 기꺼이 올라와주신다고 합니다.
한번 이렇게 모여보면 즐거울겁니다!+ㅆ +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